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스피 코스닥 북미회담 영향?!

by 상식전문가 2018. 5. 28.
반응형

코스피 코스닥이
북미회담의 영향으로 반등한것으로
보이는데요

남북정상회담도 하고
정상회담이 정상적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ㅎ

오늘 관심종목은?!


총 6개의 종목이 관심종목이구요
지캬보던 스페코와
황금에스티가
너무 날아가버려서..
아쉬웠네요..

진양산업
효성
대현
황금에스티
스페코
덕우전자

너무간건 우선 지켜보구요
나머지 차트좀 볼까요


아 진양산업 좋아보이는데요??!
외국인 매수도 좋고
차트도 좋고 좋아요!!!


효성은..
음..머랄까...
좀 지켜보면 좋을것 같아요


덕우전자 슈팅준비중인것처럼 보이네요
한번 가면 쪽갈듯?!!


대현은 한번 조정나올것 같기도하네요

내일 지켜봐야겠지만
앞으로 좋은 소식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