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외국인 기관 매도세..빠지는 코스피

by 상식전문가 2018. 10. 18.
반응형


코스피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로 인해 2160선 초반까지 밀리면서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줬네요

시장이 너무 안좋네요
이런시장에서는
관망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아시죠??

그래도 종목분석은 빼놓을수 없죠 ㅋ
어제 관심종목은 없었구요
없는것 보다는 제가 못찾은거죠 ㅋ

오늘 관심종목은 두개가있습니다


삼강엠앤티 그리고 초록뱀입니다


삼강앰엔티 종목의 경우
횡보하다가
이제 치고 올라갈것 같은
그런 차트처럼
보여요

수급도 기관에 많이 사주는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구요

종목 정보도 그리나쁘지 않구요
이틀째 상승했으니 금요일인
내일은 어떨지 좀 불안하긴해요

두번째 종목이 초록뱀입니다
종목이름이 좀 특이하죠 ㅋ
뱀처럼 꽈리를 트나 ㅋㅋ

하여튼 차트가 무난해 보여요
내일 3프로는 갈듯 싶어요
오로지 제 생각이지만 ㅋ
더갈지도 모르자나요 ㅋ

오늘 기관과 외국인이
많이 매수를 해줬네요
저렇게만 해주면 좋으련만
코스피는 왜 빼고 그러는지..
너무하죠 ㅠ


근데 저 PER....
왜케 높을까요...
암청 높네..
하여튼 내일 지켜보시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