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스피 코스닥 음봉 마감

by 상식전문가 2018. 5. 14.
반응형


외국이 개인 동반매도..
코스피 코스닥 약보합 마감..

삼성전자 공매도관련 뉴스...등
시장이 안좋은건가..

이번주는 어떨지 기다려보시게요

저번주 관심종목을 살펴볼까요


목요일 관심종목이였던
천일고속은 다음날 시초가부터
대박났었죠
오늘 좀 하락했네요


신세계도 관심종목편입날보다
살짝 올랐네요


우신시스템 잘가죠??


심텍은 더잘가고 ㅋ


인지디스플렌는 이제 더 갈듯해요
내일 지켜보게요


케이아이엔엑스
니나노~~
대박이죠 아주??


티케이케미컬 도 잘가고


현대중공업지주도 잘가고
관심종목이 모두 잘갔네요
기분이 좋네요 ㅎ

오늘 관심종목은???


삼화페인트
LG상사
벽산
대원
4종목입니다.

그중에사도 LG상사가 가장 맘에드는데..


LG상사가 전고점을 다 돌파하면서
쭉치고올라왔는데요
내일조정을 줄지도 모르겠네요
하여튼 내일 지켜바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