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IT정보

에픽세븐 2월 2주차 업데이트! 그리고 좋은소식이??!!!

by 상식전문가 2019. 2. 14.
반응형


에픽세븐 2월 2주차 업데이트!!


2월 1주차 업데이트때 타마린느가 나왔었죠??!!

그때 저는 모아두었던 성약의 책갈피를 다 써서 꼭 뽑고 말리라!!

했었는데......

기다리던 타마린느는 안나오고..

계속 3성 아티.. 3성 영웅만 나오더라구요..

10번째 인가 ?! 그때 꼬마애가 나오더니!!!


그런데 그때 두둥!!!


타마린느가 나왔답니다!! 

이쁘지 않나요? ㅋㅋ

머 사냥시작하면

누더기 옷입고 나오지만 

스킬쿨타임 없어지고 하면 가희로 변신해서

막 콘서트해요 ㅋㅋ

그리고 2주차 업데이트에 타마린느와 외우주가 상향 버프를 받았다는!!

상향을 많이 한것 같은 타마린느!! 

얼릉 6성을 찍어서 길드전에도 써먹고 ㅋ

토벌 11단계도 돌아봐야겠어요 ㅋ

아 외우주 메르세데스!!

종언의 피해량이 기존대비 20% 증가!

종언의 피해량이 기존대비 20% 증가!

종언의 피해량이 기존대비 20% 증가!

종언의 피해량이 기존대비 20% 증가!

이건 대박 버프죠.

그런데 전 아이템을 키세한테 주는 바람에..

키세는 전투력이 6만4천이 넘는데..

외우주는...

전투력이.. 3만 7천...

업데이트 전까지는

아무것도 안입고 있었어요 ㅋ

업데이트 하고 나서야 부랴부랴 입혔는데...

치명피해 셋과 치명확률셋을 입혔는데

이건 아닌가....

분명 길드원들이 치피라고 했는데.. 흠..

하여튼 키세꺼를 빼고 줘야겠요 ㅋ

그러면 길드전에서 다 밀어버리고 다닐꺼랍니다!!

(그렇게 되려나...)

저번주에 타마린느 뽑으면서 같이 나온 월광캐릭이 하나있는데요..

바로바로바로!!1

도미니엘???!!

야는 월광캐가 아니자나!!

농담이구요...

일명 도도미!!

도전자 도미니엘까지 획득했답니다~!!

머 4성 월광캐가 그리 많은건 아니지만..

저기 목록이 좀 보이는뎅?

암살자 시더! 구도자 아이테르까지??!!

이것밖에 없나?!

저는 월광 키세 먹고 싶은데 안나오네요 ㅠㅠ

타마린느 키우면서 도도미까지 같이 키워야되는데..

행동력이 깡패라는거...너무 없네요..

에픽세븐이 20년 운영한다니까 그때까지는 찍겠죠.. ㅋㅋ


아 업데이트 이야기 하다가 캐릭 소개만 했네요 ㅋㅋ

업데이트는 머 .. 스토브 싸이트에 가시면 나와있어요 ㅋ

에픽세븐 2월 2주차 업데이트보러가기 클릭

업데이트는 위에서 보시고 확인하시고 !!

서브스토리 깨시면서 곧 나올 예정인것 같은!!

그것도 한정 캐릭일것 같은 캐릭을 만나보자구요!!

전 한정캐릭을 위해서 열심히 책갈피도 모으고

하늘석도 모으고 있답니다!!

다음주에 한정캐릭 뽑아서 만나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