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IT정보

신작 MMORPG 에픽세븐 리뷰 그리고 솔직한 후기

by 상식전문가 2018. 10. 17.
반응형

PLAY THE ANIMATION

내 손으로 플레이하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 '에픽세븐'

출시 이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수집형 MMORPG
에픽세븐!!

저는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ㅎ

수집형 RPG게임은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몬길이나 세븐나이츠나
수많은 게임중에
살아남을 수 있을까 궁금증도 생겼지만
매출 4위라는 높은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하는 군요 ㅋ

하나하나 알아가볼까요??

같이하실분은 링크걸게요 ㅎ

♥에픽세븐 설치하기♥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캐릭터
2D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개성과 매력
인생 최고의 애정 캐릭터를 에픽 세븐에서 만나보세요!

여타 게임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구요
처음에 테이블에 앉아있는 애들이
지금 편성된 캐릭터 들입니다


스토리만 감상해도 즐거운 게임
시작부터 엔딩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애니메이션 영상
엔딩 보는 날까지 멈출 수 없는 몰입감!

스테이지가 10까지 있는데
그거 깨면 월광뽑기라고
캐릭뽑는거 하나 주는데
잘안나오더라구요 ㅋㅋ

쓸모없는 3성만....

1-10스테이지 깨면 선별 뽑기를
할수 있는데요
이때 잘뽑으셔야해요
저는......
처음에 몰라서..
암거나했어요 ㅠ

수집형게임에 꽃은
역시 아레나죠 ㅋ
무과금러는 과금러를 이길수 없다는
진리지만 그래도 열심히 키우는 중입니다.

에픽세븐에..
1억까지 쓰시분이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무과금 유저입니다..

그래도 할만하니까 걱정하지마세요
노가다가 필요하지만요 ㅎ

아레나나 모험 말고도
캐릭을 강화하고 장비를 만들고
얻을수 있는 컨테츠가 많아서
24시간도 모자라요 ㅎ

♥에픽세븐 설치하기♥

수집형 RPG게임 중 중요한거 하나더
바로 뽑기죠.
좋은 캐릭터를 얻는게 중요한데요
1성에서 6성까지 캐릭이 있고
뽑기에서는 5성까지만 나와요 ㅋ

6성만드는게 힘들어요 ㅠ
행동력도 필요하고..
재료도 필요하고요 ㅠ

그래서 전 지금 하나뿐이 없어요 ㅠ 6성이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하늘석이라는 재화를 모으셔서
뽑기좀해서
좋은거 뽑고 시작하시면 편하실
거에요 ㅎ

게임은 정말 잘만들었어요
머 문제도 있고 하지만 그래도
전 계속 할거에요 ㅋ
다음에는 제가 가지고있는
캐릭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게요 ㅎ
오늘은 여기까지!!

♥에픽세븐 설치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