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IT정보

무협 MMORPG! 천룡팔부M for kakao 플레이 후기

by 상식전문가 2018. 8. 17.
반응형

검을 휘두르는 순간,
새로운 하늘이 열린다!
스릴 넘치는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로
중무장한 무협 MMORPG 속으로
지금 바로 참전하라!

♥천룡팔부M 다운받기♥


천룡팔부M을 다운 받고
접속하니 서버가 3개가 있네요
저는 소요에서 시작했습니다.

캐릭터를 볼까요??


캐릭터는 문파마다 남녀캐릭을
선택할 수 있는 형태에요

천룡
천산
소요
아미
개방

아직 명교는 오픈되지 않았어요

저는 천룡 남자캐릭을
선택했습니다.


[전설의 명품무협 소설, 그 대 서사시]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의 소설 ‘천룡팔부’ 그 방대하고 아름다운 스토리와, 소설 속 다양한 영웅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접속하면 머랄까
양산형 게임이라는 느낌을
많이 받게하더군요.
그래도 더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사냥중에
아이템을 주네요 ㅋ

 [차원이 다른 클래스]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코스튬, 펫 육성 및 번식, 요리대회 등 지루할 틈이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자동사냥
자동이동
역시 있을건 다있네요

[함께하는 즐거움]
실시간 파티전,
방파대전,
의형제 맺기,
사제 맺기,
결혼하기 축국대회까지 혼자가 아닌, 서로가 협동하여 즐기면 더욱 더 강해지는 즐거움을 지금 바로 만끽하세요

할게 무지 많답니다.


상점에서 사냥과
레벨업에 도움이되는것들이
많이있네요 ㅎ

[광활한 오픈필드]
원작 소설 속 배경을 완벽히 구현해 낸 오픈 필드 상상으로만 바랐던 그 광대한 무협세계 그곳에서 경험하는 화려한 무공들을 지금 바로 체험해보세요

♥천룡팔부M 다운받기♥

하실분은 바로 접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