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IT정보

루나온라인M 신작MMORPG 모바일게임 솔직한 플레이후기 그리고 쿠폰공개

by 상식전문가 2018. 5. 13.
반응형

루나온라인M
신작MMORPG 모바일게임 솔직한 플레이후기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그럼 플레이 해보있습니다.

같이하실분은 밑에 링크 걸어놨어요
↓↓↓↓↓↓↓↓↓↓↓↓↓

♥♥루나온라인M 다운로드♥♥


아기자기한 게임분위기가
접속 처음부터 느껴지죠??
저는 이런 귀여운게임
좋아해요


서버는 8개가 있네요
모든 서버가 혼잡힌걸로 보니
인기가 장난아닌가바요
그럼 얼릉 해바야겠죠?♥

저는 신규서버인 에스피르에서
플레이 하기로 했어요


캐릭터는 파이터 로그 메이지
세가지가 있구요
레벨업하면서 전직하는 방식이드라구요


저는 로그캐릭을 선택했구요
튜토리얼을 진행했습니다.
스킬쓰는나
작동하는 법이
부드럽고 맘에들었어요


각성같은걸 해서 보스같은
드래곤이랑 싸우는데요
잘만든것 같아요


던전을 깨나가면서 스토리를
이어가는 방식인데요
자동전투도 편리하고
사냥을 통해 아이템득탬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ㅎ


그리고 던전마다 클리어 조건이
있어서 신경써서 클리어해야해요


던전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레이피어랑 장갑을
강화했는데요
꾸준히해줘야 전투력이 올라가요


용병시스템이있는데
용병소환을 통해서
던전을 같이 클리어할수 있는데요
저믄 클레릭깉은애가
나와사 편하게 던전을 클리어
할수 있었어요


던전을 꾸준히 클리어하니까
더 강력한 로그로 전직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릉 전직하세요 ㅎ
금방해요 ㅎ


이벤트 보상이나
접속이 푸짐해서 지금하셔야해요
이 쿠폰번호 알려드릴게요!!

쿠폰번호 : 343208ae
루나온라인M 접속 → 캐릭터 생성 → 메인화면 → 선물 → 쿠폰번호
캐릭터당 1회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루나온라인M 지금시작하세요
재미나요!!

같이하실분은 밑에 링크 걸어놨어요
↓↓↓↓↓↓↓↓↓↓↓↓↓

♥♥루나온라인M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