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어플&IT정보

풀3D MMORPG DNA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그랜드 오픈 그리고 솔직 후기

by 상식전문가 2018. 4. 26.
반응형


영웅과 함께 떠나는 모험의 세계
풀3D MMORPG  DNA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그랜드 오픈!!

신작 모바일 MMORPG
DNA가 오픈해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풀3d 게임이라 기대가 많이되는데요
같이 하실분은 2섭으로 오세요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다운♥♥


DNA 게임시작이 참 이쁘네요
불링불링하구요

서버는 오픈 초기라 2개구요
아이샤와 월리 가있는데
저는 월리에서 시작했습니다.

캐릭터 선택 오프닝이라고해야하나
여타 다른게임과 달라서 신선했어요 ㅎ


캐릭터는 총 4개로

마법사
광전사
거너
도적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도적을 선택했어요 ㅎ
이쁘긴 마법사가 이뻤는데 ㅋ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퀘스트가 시작되는데요
막 날라다니고
뛰어다니고 그래요
근데 머랄까 리니지레볼루션2 와
비슷한 무언가가 잇어요

전투력 올라가는 표시나
작은 것들의 이미지가
좀 비슷한것 같아요


맵도좀 비슷한것 같구요
막 산을 유니콘타고 이동해요 ㅎ


저거 전투력 올라가는거 보이시나요??
리니지2레볼루션이랑 비슷하죠??

하여튼
채집도하고 스킬도 습득하고!!


초반이라 보스가 나와도 무섭지가 않아요
막 냅다 패거든요


스킬강화나 아이템강화도 있구요
42레벨이되면
이동수단인 망아지같은거 주는데
귀여워요 ㅎ


캐릭터보다 망아지가 작아요 ㅋ
좀 불쌍해보여요 ㅋ


다양한 던전이 존재해서
게임을 지루하지 않게
즐길수 있는 MMORPG인것 같아요


저기 보이시나요
포탈같은거 저거보고
저는 디아블로3의 포탈이 생각나더라구요
T눌르면 포탈이 열려 마을로
돌아가야할것 같은 느낌!!


날개도 달고해서
코수튬이 어떤지 봤는데 저는
암마복장이 젤맘에들더군요

여러분도 날개달고 코스튬한번
입혀보세요 ㅎ

신작 MMORPG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풀3d게임 찾고 게신다면
지금 접속하세요!!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