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스피 코스닥 반등 시작?

by 상식전문가 2018. 2. 19.
반응형


코스닥은 3프로 정도 상승하고
코스피는 외국인과 기관의 매수가 들어와
2440선까 다시 왔습니다.

설연휴가 지나도고 오늘도까지
매수를 하지 않아
보유종목이 없어요

시장 상황을 판단할수 없는 초보라
좀더 지켜보기로 했었거든요

오늘은 그나마 코스닥과 코스피가
상승해줘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그래도 계속 관심종목은
지켜보고 있었어요


관심종목은
세월셀론텍 / 디티앤씨
두종목입니다.


두 종목다 차트가 맘에들었어요
전고점 돌파를 보여줘서
관심종목에 넣어두었어요


수급은 머 디티앤씨는 썩 맘에 들진 않았고
세원셀론텍은 맘에들었어요

내일 관심종목은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

반응형